에러메시지

HOME > 노코딩원 혈당측정기 > 에러메시지

에러 발생

원인

이미 사용한 검사지를 재사용했을 때의 에러메시지 입니다.

해결

새 검사지를 삽입한 후 측정을 반복해 주십시오.

원인

표시가 나타나기 전에 혈액이 주입되었을 때의 에러메시지 입니다.

해결

새 검사지를 삽입하고 표시가 나타난 후 혈액을 주입해 주십시오.

원인

주변온도가 측정가능 온도범위를 벗어났을때의 에러메시지 입니다.

해결

측정가능 온도범위(5-50℃)내의 장소로 이동하여 측정기를 주변 온도에 적응시킨 후 측정을 반복해 주십시오.

원인

혈액의 점도가 지나치게 높거나 혈액량이 충분하지 않았을 때의 에러메시지 입니다.

해결

새 검사지를 삽입한 후 측정을 반복해 주십시오.

원인

노코딩1 검사지가 아닌 다른 검사지를 사용하였을 때 나타날 수도 있는 에러메시지 입니다.

해결

노코딩1 검사지를 삽입한 후 측정을 반복해 주십시오.

원인

측정기에 문제가 있을때 나타나는 에러메시지 입니다.

해결

고객상담실 (080-000-0820)로 문의 하십시오.

원인

혈당측정 중에 전기적인 오류가 발생했을 때 나타나는 에러메시지 입니다.

해결

새 검사지를 삽입한 후 측정을 반복해 주십시오.

참고

혈당측정기에서 문제가 발생했을 때 확인 및 해결 방법입니다.
아래의 내용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, 고객상담실(080-000-0820)으로 문의해주십시오.